실수로 특정프로그램으로 지정을해버렸는데

이거 다시 어떻게 풀어버릴수있을까요

어쩌다 프로그램선택하라고 뜨긴하는데..

작업을 수행할때 사용할 애플리케이션 이창이 뜨기만 한다면 됩니다
[Rom] KTPassionMod V2.3 Beta4
[Recovery] RA-Nexus-v2.1.1.alpha
[Launcher] ADW Laun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