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올립니다.

 

2.2.1 업데이트가 안되다가 드디어...wifi fix 버그 고친거 원래대로 돌려놓고 루팅다 다시 언루팅후

 

무한반복 시도를 하다가 Passimg만 3번하고 나니 결국!! OTA가 되버렸네요...ㅋㅋ

 

좀 허무한 감이 없지아나 있네요;;

 

문제는!! 전에 SD카드 강제로 이동하기 해서 사용했었는데

 

2.2.1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사용해도 될까요?

 

그리고 a2sd 라는게 있던데 위에 방법과 a2sd중 어느게 더 효율적일까요?

 

2.3도 대비해야 되서 이제는 좀 안전한 걸로 가고 싶네요 ㅠㅠ

 

SD카드에 어플설치하는 방법이 위에 2가지 말고 다른 방법도 있으면 좀 알려주십쇼!~~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