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자바로 다이어리를 하나 만들었는데요.
다이어리 안에는 스케쥴및주소록 관리가 다 되요.,
근데 이걸 어떤씩으로 해야 안드로이드 소스로 바꿀까요?ㅋ
에뮬레이터로좀 돌려볼려고도하는데 영 ~~시작점이 시작이 안되네요.ㅠ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