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http://www.engadget.com/photos/this-is-the-nexus-s-1/#3562943
뭐랄까.
넥서스원의 디자인을 보면, 뭔가 그런 느낌이 있잖아요?
HTC의 감성을 자극하는 그런 디자인이라는 느낌이 팍팍 나지요.
까놓고 넥서스원의 디자인이 별로라고 하는 이야기는 거의 본 적이 없는데요.
이번에 넥서스S라고 내놓은 이걸 보니까 뭔가 삐끗! 하는 느낌이 왕창 드는데요.
뭐야, 저 후면 커버의 싸구려틱한 광택과 벌집 무늬는??!?!??!
뭐야, 저 전면의 밋밋하기 짝이 없는 느낌은!!!?!?!?!??
옆면은! 아, 이건 괜찮아 보이네요.
하지만 전면과 후면의 디자인은 뭔가 참담해.
으윽.
제발 부탁이니까 디자인을 세련되게 바꿔줘.
아니면 무광택 럭셔리 디자인까지 2종류로 출시해줘!
뭐, 어차피 넥서스원이 2년 약정이니까 세번째 레퍼런스 폰이 나오는 걸 기다려본다는 선택지도 있지만 말이죠.




첫인상은 갤스에서 버튼만 빠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