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어를 사고 용량의 문제로 sd카드로 어플이 이동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어플을 sd카드로 옮길 수 있게 되었는데, 왜 어플을 사용하면서 생성되는 메모리나 캐쉬는 sd카드에 저장되지 않고 계속 내장메모리에 저장되는 걸까요? 제가 설정을 뭔가 잘못한 건가요 아니면 원래 이동을 해도 내장 메모리에 설치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