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안녕하세요.
그래도 오픈했으니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에 설치했습니다.
설치후 실행하면 T스토어가 실행되고 잠시후 T스토어 유틸리티를 설치해야한다고 나옵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네요.
Rom file type is not supported
그리고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면 또다시 T스토어 유틸리티를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무한반복 -_-)
루팅은 안했고, SD 메모리 설치 설정만 바꿔 준 폰입니다.
혹시나해서 휴대폰으로 앱을 옮겨서도 해보고
재부팅 후 해봐도 똑같은 증상이네요.
다시 다운을 받아서 해도 마찮가지이고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
2010.11.12 14:34:24
네 GBA설치되어있습니다.
이런... GBA 앱을 지우고 T스토어 설치후 다시 GBA앱을 설치하면 된다는 것이죠.
으미... -_-;; GBA 앱 다운 받아둔것도 없는데 흙_흙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2010.11.12 14:38:35
GBA 지우고 하니 유틸리티 ARM 다운로더가 설치됩니다.
무슨 은행 ActiveX도 아니고 프로그램 종료하고 들어오면 깔고 종료하고 들어오면 깔고 -_-;;;
감사합니다.




아마 gba 에뮬레이터 설치해두셨죠?
TStore 유틸리티를 설치 해야 하는데 설치프로그램 대신 gba 에뮬레이터가 대신 파일을 읽으려고 해서 그렇습니다.
gba 에뮬레이터와, smi2srt 를 일단 삭제하시던가 한후에 설치하시면됩니다.
혹시 다른 프로그램이 뜨면 그 프로그램도 지우고 티스토어 유틸리티를 설치하신후에 다시 종료->실행 해서 이것저것 더 설치하는데 그거까지 한 후에
지웠던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시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