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니!
자고일어났더니 내 넥원이가 고자라니!

결국 넥서스S는 사실이 되어버린걸까요?
삼성은 전면부인했지만, 유출된 뒷면에 with google이 아닌 google만 적혀있는 것을 보아 상당히 신뢰가 가네요.

어찌되었건 구글로서도 새 레퍼런스폰의 필요성을 느낀 것 같네요. 버전업으르 거듭할수록 사양의 요구성은 높아지니 말입니다.

그나저나 디자인 참.....삼성스럽네요 ㅡㅡ
하드웨어를 비롯해 소프트웨어도 이제는 걱정이없겠는데 이 뭐.... 디자인이....



나오면 내 넥원이 오징어되나요....ㅋㅋㅋ


갑작스러운 넥스의 소식에 뻘글을 씁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