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일어났더니 내 넥원이가 고자라니!
결국 넥서스S는 사실이 되어버린걸까요?
삼성은 전면부인했지만, 유출된 뒷면에 with google이 아닌 google만 적혀있는 것을 보아 상당히 신뢰가 가네요.
어찌되었건 구글로서도 새 레퍼런스폰의 필요성을 느낀 것 같네요. 버전업으르 거듭할수록 사양의 요구성은 높아지니 말입니다.
그나저나 디자인 참.....삼성스럽네요 ㅡㅡ
하드웨어를 비롯해 소프트웨어도 이제는 걱정이없겠는데 이 뭐.... 디자인이....
나오면 내 넥원이 오징어되나요....ㅋㅋㅋ
갑작스러운 넥스의 소식에 뻘글을 씁니다 ㅠ
듀얼코어라면 엄청매력적인 제품이
될듯해요~~
국내에출시되면 A/S도 HTC에 비해
좋아질것도 기대가 되구요 ㅎㅎ
하지만 판매는 내년 3월쯤에나 되겠죠??
다른건 몰라도 hTC의 고유적인 느낌의 디자인 좋은데 말이죠.
삼성은 참 디자인이 다 비스무리하고 밋밋한듯하네요...
다음 폰은 디자이어HD로 가야하나...
......
위에 google 글씨와 밑에 SAMSUNG 글씨가 색이 좀 다르지 않나요?
제 모니터만 그렇게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합성이라면?
ㅎㅎ
나온다고해서 넥원이 베참하게 버려질가능성은 희박하다고 생각됩니다.
개발자용으로 판매된 넥원만 하더라도 상당수로 알고있는데 그 넥원을 무시할 수 는 없죠.
왠지 모를 아쉬움이 생기려는 순간... 디자인 보니 그냥 별거 없네요 ㅋㅋ
디자인이 참 아무 특색도 없고 참 정말 안이쁘네요.
hTC나 모토롤러, 엘쥐에서 나왔다면 디자인까지 완벽했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ㅎ
다음폰으로 디자이어HD가 훨씬 더 사고 싶네요.구글이 넥서스원 판매를 중단하고 HTC에 넘겼을때부터 1차적으로 버려졌다고 생각합니다;
뭐 어차피 중요한건 OTA 중단 유무지만... 적어도 진저브레드까지는 지원해줄테니까요. 허니컴은 좀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진행되고 있는 사실들을 참고하였을때,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는 분명해보입니다.
허니컴은 아직 보장될지 안될지에 대한 판단 근거가 전혀 없으므로 당연히 장담할 수 없지요.
그런데 말씀하신 내용 중 구글이 넥서스원의 어떤 부분을 HTC로 넘겼는지 궁금하네요.
아직도 넥서스원은 구글의 제품이며, 생산 및 AS관리는 HTC 담당이죠.
HTC는 판매유통정책에 관여하는 바가 없습니다. 이전에도, 현재에도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구글이 넥서스원을 버렸다, 또는 버릴 것이다 라고 말씀 하시는데,
저도 궁금합니다. 그 정확한 근거가 무엇인지요.
디자인도 마음에 안들고 넥서스S란 이름도 맘에 안들고
개인적으로 삼성 스마트폰을 10년정도 써본 경험상
제조사가 삼성이라는게 참으로 맘에 안드네요.
넥서스S는 SK로 나올려나?
넥원이 실패했는지는 몰라도 레퍼런스폰으로서 수명은 다해가고 있죠. 다음 레퍼런스가 나올때가 가까워오긴 했는데 글쎄요. 지금 이게 새 레퍼런스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획기적인 스펙이 아니면 레퍼런스폰을 바꿀 이유가 없을거고.
어차피 넥서스원 적당히 쓰다가 군대갑니다 하하하하하하 ㅜㅜ
그래도 지금 현재 안드로이드폰중에 넥서스원이 결코 저사양이 아니라 허니컴 가도 이상할것도 없을텐데 말이죠 ..
물론 일부기능 미지원 이런식으로라도 가긴 할듯 ..




디자인 봤는데.. 참담하더군요.
역시나 삼성의 디자인이란..
넥서스원이 버려질리는 없습니다. 구글이 삼성같은 회산가요?ㅎ
박탈감은 갖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