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레이에 있는 onTap 메소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화면을 탭할때만 동작을 해야 돼는데.

화면을 멀티터치로 확대 축소를 하고 손가락을 뗄때도 탭으로 인식해서 동작을 해버립니다.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나 아니면

맵뷰에서 탭대신에 롱클릭을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좀 궁금합니다.

setOnLongClick() 메소드가 있길래 사용해봤는데 동작을 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