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와이프 후에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냥 백업리스토어을 실행해야하나요?
아까 낸드백업 질문을 실수해서
다시 여쭙니다.
리커버리에서 낸드백업한 녀석을 리스토어 시킬때
풀와이프를 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해야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으앜 그놈에 커플폰이 뭐라고 난 이거 학교끝나면 버릴껀디 ㅜㅜ왜따라사서 고생이냐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