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와이프 후에 가능한가요?

 

아니면 그냥 백업리스토어을 실행해야하나요?

 

아까 낸드백업 질문을 실수해서

 

다시 여쭙니다.

 

리커버리에서 낸드백업한 녀석을  리스토어 시킬때

 

풀와이프를 해야하는지 아니면 그냥해야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으앜 그놈에 커플폰이 뭐라고 난 이거 학교끝나면 버릴껀디 ㅜㅜ왜따라사서 고생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