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서 보고 애드몹을 앱에 등록하려고 하는데
거기서 가르쳐준대로 빠짐없이 했는데도 애드몹이 안나와서
로그캣을 보니

logcat.JPG

이런 화면이 떠있었습니다. 메니페스트에 분명이 메타데이터 등록하고 퍼블리셔 아이디도 넣었는데 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혹시나 Fill-rate가 모자를까봐 하우스 애드 100%로 하고 수행중입니다.
테스트 모드도 켜놨습니다.. 정말 궁금하네요..
profile

초보 개발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