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첨부파일처럼 검은색으로 이미 레이아웃이 잡혀있고,

새로 넣어야 하는 부분은 빨간색 부분입니다.

위쪽 리니어 레이아웃은 3D가 올라가있는 화면이며, 그 화면의 임의의 지점을 누르면

그에 해당하는 활동을 합니다.

위쪽 리니어레이아웃은 임시로 만들어 놓은 부분이고요...

빨간색을 해상도에 독립적이게 만들려면 xml에서 어떤 방식을 써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