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첨부파일처럼 검은색으로 이미 레이아웃이 잡혀있고,
새로 넣어야 하는 부분은 빨간색 부분입니다.
위쪽 리니어 레이아웃은 3D가 올라가있는 화면이며, 그 화면의 임의의 지점을 누르면
그에 해당하는 활동을 합니다.
위쪽 리니어레이아웃은 임시로 만들어 놓은 부분이고요...
빨간색을 해상도에 독립적이게 만들려면 xml에서 어떤 방식을 써야 할까요?
첨부파일처럼 검은색으로 이미 레이아웃이 잡혀있고,
새로 넣어야 하는 부분은 빨간색 부분입니다.
위쪽 리니어 레이아웃은 3D가 올라가있는 화면이며, 그 화면의 임의의 지점을 누르면
그에 해당하는 활동을 합니다.
위쪽 리니어레이아웃은 임시로 만들어 놓은 부분이고요...
빨간색을 해상도에 독립적이게 만들려면 xml에서 어떤 방식을 써야 할까요?




해상도에 독립적이다면,, 버튼 사이즈 말인가요???
픽셀대신 dp를 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