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uper One click 

2.2.1에서는 이것으로 루팅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루팅 후에 다시 언루팅도 간단히 될 수 있는 것인지요?


2. 롬을 올릴때

Rom Manager인가 그런 앱으로 올린다고 들었는데

롬 올리는 것은 어렵지 않은지요?


3. SLCD 순정 ROM

ROM을 올렸다가 다시 복원을 위해서 순정 ROM이 필요할 것 같은데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재 제 상태 그대로를 백업 받아서 다시 복원시키고 할수 있는지요?


4. MIUI

이 롬때문에 루팅을 결심하게 되었는데 SLCD에서도 화면이 잘 뜨는지요?

보통 SLCD에서 롬업했을때 안뜨는 것들이 많다고 들어서요~

그리고 MIUI는 어떤 버전을 받는게 좋을까요? 최신이 좀 느리다는 부정적인 댓글을 본것 같아서...


5. 롬업을 했을때 설치된 앱들

설치된 앱, 설정은 모두 초기화되는 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