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안드로이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문서화 및 테스트가 아주 까다로워서 개발시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현제 소스코딩은 거의 완료된 상태이고 단위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미들웨어 개발입니다.)
위에서는 단위테스트를 junit, djunt를 사용하라고 하고,  메소드마다 단위테스트를 실시하라고 지시가 나왔습니다만,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조사해본결과 안드로이드는 일반 jdk대신 android sdk내에 자바를 사용하므로
djunit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junit대신 android junit으로 사용을 하고
메소드별 단위테스트보다 sdk에 포함되어 있는 샘플에서처럼 기능별 단위테스트를 해야할꺼 같은데요..

질문1. 안드로이드도 메소드별로 단위테스트가 가능한가요?
질문2. 안드로이드에서도 djunit사용이 가능한가요?
질문3. djunit대신 다른 플로그인으로 안드로이드용 coverage report를 작성할 수 있는게 있나요?
질문4. 안드로이드 개발시에는 결합, 종합 테스트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