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어플리케이션을 허접하게 나마 하나 만들었는데 어뮬레이터에서 실행한 화면과 핸드폰안으로 넣어서 실행한 화면의
사이즈가 서로 다른데 그걸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핸드폰 안에 사이즈가 작게 나옵니다)
첨에 Android SDK and AVD Manager 를 만들때 모토로이 실사이즈를 넣으니 어뮬레이터 화면이 너무 커서 작게 해서 만들었거든요
다시 Virtual Device를 만들어서 해야하나요? 아니면 쉽게 바꾸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