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screen 위젯 쓰다가 lock now free로 넘어갔고, 그래서 lockscreen 위젯을 어플관리 메뉴에서 제거하려니 안되더군요.
그리고 lock now free가 1주 지나니 계속 설정화면 뜨면서 귀찮게 하길래 정식버전을 구매해버린 관계로, 역시 제거하려니 안되더라구요..

왜이럴까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