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펍 눈팅 1개월만에 홈화면 꾸미기 게시판에 글을 남기는.. 

넥부심 충만한 레어 넥원 유저 핑구라고 합니다. ㅎㅎ

 

3개월 넘게 넥원 순정을 쓰고 있자니.. 자꾸 생기는 루팅욕심에 ㅋㅋ

결국 얼마전 루팅해서 CyanogenMod 6.1 커스텀롬 올리구 글씨체는 좋은 마리마리아로 바꿔 꾸몄습니다.

 

 

먼저 락화면인데요!

 

snap20101103_200624.png

 

WidgetLocker 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꾸며봤습니다.

넥원이 전원버튼 생명연장시키려고 트랙볼로 화면 깨우는 법 찾다가 알게된 어플인데요!

유료지만 바탕화면도 따로 지정할 수 있고 위젯도 띄워놓을 수 있어서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ㅎㅎ

현 화면에는 The day before 과 요즘 대세인 Typoclock 위젯이 떠있네요 ㅎㅎ

 

 

 

snap20101103_183254.png  

 

이건 제 홈화면 입니다!ㅎㅎ

 

CyanogenMod 6.1 커스텀 롬을 올려 상태바를 검은색으로 바꿨구요.

ADW 테마는 Alt Dark free를 쓰고 있습니다.

 

홈화면에 떠있는 위젯을 위에서 부터 차례로 설명해보자면!

날씨위젯은 제가 아는 분이 보내주신 '하늘이'위젯을 사용하고 있구요.

가~끔 날씨모양이 안 보여서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 ㅋㅋ 정보는 정확한 편이라 쓰고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메모 위젯'인데요~ 제 개인적인 목표가 적혀있어 블러 처리 해두었답니다 ㅎㅎ

심플하게 내용 적어놓기 편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락화면의 The day before과 같은 개발자분이 만드신 거예요 ㅎㅎ

그리고 Jorte 위젯을 띄워두었습니다. 투명도 50%로 해두니 예쁘고 좋더라구요 ㅎㅎ

 

아래 트위카 카카오톡 구글톡 포스퀘어 아이콘은

ADW런쳐 기능중 Costom shortcut기능으로 예전에 런쳐프로 쓰던 시절 사용하던 독바 아이콘을 적용하여 띄워놓은 것입니다.

피터황님의 게시물(http://www.androidpub.com/921429)을 참조해서 만들었답니다.

그 아래 독바 아이콘도 그 때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 거구요.ㅎㅎ

혹시나 쓰실 분들 있으실까 해서 아래 첨부했습니다!

서울 남산체 가지고 계신 분들은 포토샵으로 PSD 파일 수정해서 직접 만드실 수도 있어요~

 

 

snap20101103_183257.png

 

마지막으로...

그 옆 화면은 폴더 오거나이저 어플로 그루핑한 폴더와 음악위젯

그리고 자주 쓰는 메트로이드와 전국버스 어플, 마켓을 바깥으로 꺼내 놨습니다.

 

아 글 쓰고 나니 별 거 없는 듯한 비루한 화면들이네요 ㅠㅠㅠ

 

 

이렇게 넥원이 꾸밀 수 있게 많은 도움주신 안펍 여러분!! 감사합니다 ^^

profile

국내 넥서스원 유저 10만명 중 1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