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글 수 357)
app 개발 스터디 같이 하실분 찾습니다.
저도 아직 안드로이드는 한번도 안본 완전 생 초보인데 처음부터 같이 하실분 4분 정도 찾습니다.
스터디 진행방향이나 일정등은 같이 모여서 상의를 했으면 합니다.
제가 사는곳은 관악구 신림동인데..가급적이면 30분 내 거리에서 모두 모일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jetbless@nate.com 으로 친추 부탁드립니다.
아..일때문에 모임은 주말정도만 가능할거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2010.02.01 09:24:42 (*.235.40.115)
안녕하세요 저는 관악구 봉천동인데 가깝네요 친구등록 요청하였습니다.
소개글에 안드로이드를써야하는데 못쓰고 엔터를 ㅠ.ㅠ 확인해주세요 ㅋ
2010.02.01 11:05:48 (*.216.253.140)
2호선이라면......좋습니다.ㅎㅎ
무조건 참석 하고 싶네요
저도 주말에 하고 싶어요!!!
microflower@hanmail.net
2010.02.01 11:36:41 (*.99.129.81)
안녕하세요. 저도 안드로이드 개발을 배워보려 하는데요. 괜찮으시다면 모임에 끼워주실 수 있으신가요??
집은 서울시 중랑구 이지만 괜찮으시다면 참여해보려 합니다.
노트북 소지하고 있고요. 스터디 일정은 토요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아직 초보이지만 앞으로 다른 분들과 스터디를 통해서 실력을 향상시켜나갔으면 합니다.
친구등록요청하였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