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개발 스터디 같이 하실분 찾습니다.


저도 아직 안드로이드는 한번도 안본 완전 생 초보인데 처음부터 같이 하실분 4분 정도 찾습니다.


스터디 진행방향이나 일정등은 같이 모여서 상의를 했으면 합니다.


제가 사는곳은 관악구 신림동인데..가급적이면 30분 내 거리에서 모두 모일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jetbless@nate.com 으로 친추 부탁드립니다.


아..일때문에 모임은 주말정도만 가능할거 같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