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응용 종료시에 ActivityManager에 restartPackage를 이용하였는데, Froyo에서는 동작이 되질 않네요..

혹시 이유를 아시는분 계신가요?

대체할 api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