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N1 가지고 놀다, 웹접속이 안되길레 확인해보니 다른 유저들도 난리인가 봅니다.


부랴부랴 티모 홈피가서 확인해보니..1년전 G1사면서 건 음성600 문자400 데이터무제한 2년약정에서 데이터무제한이 멋대로 취소되어 있네요..

이런 뭐같은 경우가..;;

일단 APNdroid로 데이터사용 막아놓고, 기존음성문자플랜 취소하고 EvenMore Plus 500 Talk + Text + Web with FlexPay 라는 플랜으로 바꿔놨습니다. 팬딩되어있어서 바로 사용도 못하구요..

G1 사면서 계약된 플랜이 G1용 2년약정이었는데, 넥서스에 사용한다고 절 벤시킨걸까요?

유학생이라 소셜넘버도 없어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이 안됩니다..소셜번호 넣으라는데 있어야말이죠.

집근처 매장가서 해결해야하는데 주말 약속잡혀있어서 담주에나 가야하는데 에고..

티모 정말~ 최악입니다..ㅠ.ㅡ

P.S. 제 거주지는 시카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