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아침에 N1 가지고 놀다, 웹접속이 안되길레 확인해보니 다른 유저들도 난리인가 봅니다.
부랴부랴 티모 홈피가서 확인해보니..1년전 G1사면서 건 음성600 문자400 데이터무제한 2년약정에서 데이터무제한이 멋대로 취소되어 있네요..
이런 뭐같은 경우가..;;
일단 APNdroid로 데이터사용 막아놓고, 기존음성문자플랜 취소하고 EvenMore Plus 500 Talk + Text + Web with FlexPay 라는 플랜으로 바꿔놨습니다. 팬딩되어있어서 바로 사용도 못하구요..
G1 사면서 계약된 플랜이 G1용 2년약정이었는데, 넥서스에 사용한다고 절 벤시킨걸까요?
유학생이라 소셜넘버도 없어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이 안됩니다..소셜번호 넣으라는데 있어야말이죠.
집근처 매장가서 해결해야하는데 주말 약속잡혀있어서 담주에나 가야하는데 에고..
티모 정말~ 최악입니다..ㅠ.ㅡ
P.S. 제 거주지는 시카고 입니다..
2010.01.30 04:16:16
T mobile서비스는 나쁘지 않았었는데... 좀 싸우셔야 겠네요.. 전화기 바꾸는거야 고객 맘이지.. 부정 사용도 아닌데요.. 저도 제 마누라 어카운트로 업그레이드 해서 제 라인으로 드로이드 쓰거든요..
2010.01.30 07:07:17
T-Mobile 이래저래 내부소통이 부족한 듯...
저도 이전 T-Mobile 취소했는데 그 다음달 사용료 내라고 날라와서 바로 전화했는데, 직원이 노트를 남겨놨는데 못 봐서 처리를 못 했다나...
아니, 취소한다고 하면 컴퓨터에 입력해서 자동으로 그달 말에 끝나야 하는 거 아닙니까? 노트를 남겨서 그때 가서 직접 사람들이 수동으로 취소시켜야 하는건가?
저도 이전 T-Mobile 취소했는데 그 다음달 사용료 내라고 날라와서 바로 전화했는데, 직원이 노트를 남겨놨는데 못 봐서 처리를 못 했다나...
아니, 취소한다고 하면 컴퓨터에 입력해서 자동으로 그달 말에 끝나야 하는 거 아닙니까? 노트를 남겨서 그때 가서 직접 사람들이 수동으로 취소시켜야 하는건가?
2010.01.30 09:41:42
티모의 한차례 해프닝이었습니다. 오후쯤에서 다시 복구 됬구요.. 학생이었기에 망정이지, 비지니스용으로 썼다면 겁나네요.
전화 붙잡고 안내원 나올때까지 붙잡고 통화하니 자기내들은 취소한적 없다고 하고.. 끝까지 모르고 이유도 모른다고 해서 끊었습니다.
G1살때도 개통하고 다음날 완전 먹통되서 한바탕했었는데..그땐 티모 셀타워 공사한다고 하더군요...
넘 피곤해요..티모..
2010.01.31 17:18:00
보통은 메니저 바꿔 달래서 살살 구슬리면 통하는 경우 많습니다. ^^
제 마누라의 경우, 국제 전화 카드를 안 쓰고, 급한 일이어서, 처가에 전화를 걸어서 한 2시간 통화를 한적 있었습니다.. 핸펀으로.. -.- 그때 국제 전화 할인 플랜 같은것도 안 쓰고 있었거든요.. 빌이 300불이었나 400불이었나 나왔는데, 전화 걸어서 상담원에게 어떻게 안되겠냐 하니까.. 그냥.. 국제 전화 할인 플랜 사용한걸로 해 주께 해서.. 20불로 줄어든 적이 있었습니다.. 그 댓가로, 그 플랜 2달 더 유지시켜주고 끊었습니다..
대부분, 서비스 회사들은 전화 걸어서 뭐라 그러면 깎아 줍니다.. 제 경험상.. 신용 카드 깜빡하고, 늦게내서 벌금 먹은것도 꼭 전화걸어서 취소합니다.. ^^
제 마누라의 경우, 국제 전화 카드를 안 쓰고, 급한 일이어서, 처가에 전화를 걸어서 한 2시간 통화를 한적 있었습니다.. 핸펀으로.. -.- 그때 국제 전화 할인 플랜 같은것도 안 쓰고 있었거든요.. 빌이 300불이었나 400불이었나 나왔는데, 전화 걸어서 상담원에게 어떻게 안되겠냐 하니까.. 그냥.. 국제 전화 할인 플랜 사용한걸로 해 주께 해서.. 20불로 줄어든 적이 있었습니다.. 그 댓가로, 그 플랜 2달 더 유지시켜주고 끊었습니다..
대부분, 서비스 회사들은 전화 걸어서 뭐라 그러면 깎아 줍니다.. 제 경험상.. 신용 카드 깜빡하고, 늦게내서 벌금 먹은것도 꼭 전화걸어서 취소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