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묶여 살고 싶진 않아서 회사 email에 연결을 하지 않고 버텼는데, 어제 어쩌다 한번 시도를 해 보니, 연결이 잘 되네요.. 전 별도의 데이터 서비스가 필요할줄 알았는데, 개인용 데이터 서비스로도 잘 됩니다.. 회사 메일, 일정다 Exchange Server통해서 싱크가 잘 되는데, 아직 Contact을 어떻게 연결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다른 Window Mobile을 가진 동료들은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찾는데 문제가 없는것으로 봐서, 되는것 같은데, Android용으로는 안된다는 글 밖에는 아직 못 찾았습니다..

혹시 잘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