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회사에 묶여 살고 싶진 않아서 회사 email에 연결을 하지 않고 버텼는데, 어제 어쩌다 한번 시도를 해 보니, 연결이 잘 되네요.. 전 별도의 데이터 서비스가 필요할줄 알았는데, 개인용 데이터 서비스로도 잘 됩니다.. 회사 메일, 일정다 Exchange Server통해서 싱크가 잘 되는데, 아직 Contact을 어떻게 연결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다른 Window Mobile을 가진 동료들은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찾는데 문제가 없는것으로 봐서, 되는것 같은데, Android용으로는 안된다는 글 밖에는 아직 못 찾았습니다..
혹시 잘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혹시 잘 사용하는 분 계신가요?
2010.01.28 02:41:37
Exchange 관련해서는 Moxier Mail이나 TouchDown 등이 기억에 남는군요. Moxier메일은 국내 회사가 제작하고 있기도 한데 요즘은 TouchDown이 더 우세에 있는것 같네요.
2010.01.28 14:26:51
기본 어플은 아니지만 모토롤라에서 만들어서 올린 어플이 있습니다.. 어플 이름이 Corporate Directory이고 무료입니다. 단점은 mail어플이랑 연동이 잘 안되어 있어서, 사람을 찾으려면 일단 email어플을 빠져 나와서, 사람을 찾은 다음 거기에서 email 아이콘을 클릭해서 메일을 보내야 하는군요..
다른 사용 방법은 Corporate Directory에서 사람을 찾은 다음, Contact로 카피할순 있습니다.. Contacts로 카피하고서는 mail프로그램에서 불러들이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다른 사용 방법은 Corporate Directory에서 사람을 찾은 다음, Contact로 카피할순 있습니다.. Contacts로 카피하고서는 mail프로그램에서 불러들이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