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안드로이드 개발자 모임 게시판 (글 수
7,995
)
전체보기
게시판
수익화 관련
토론방
진로상담
스토어
차트
공모전
지원사업
애드몹 관련 질문
무살해커
https://www.androidpub.com/devfree/871760
2010.10.12
15:53:34
4748
3
수익화 관련
애드몹 sdk다운받고 소스코드 다 넣고 했는데
하우스 애드도 넣었는데요.
admob has never receved an ad request for your site 이렇게 빨간색으로 떠 있네요.
그리고 에뮬에서 실행해봐도 광고자체 자리도 안나오네요.왜이런거죠??
이 게시물을
목록
2010.10.12
16:09:50
볼레로
설명에 보시면 테스트용 광고 강제로 띄우는 기능있습니다.
이거나 해야지 에뮬에서 광고 나오구요.
그냥 했을 경우는 에뮬에서 광고 거의 안 나오더라구요.
2010.10.12
16:13:58
무살해커
지금 폰으로 해도 애드몹에 add app부분에 보면 status가 빨간색으로 되어있네요..
이거 제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네요...ㅜㅜ
2010.10.12
16:19:36
무살해커
혹시 uri를 안적어서 그런건가요??
마켓에도 등록은 안했는데 마켓 등록안해서 그런건 아니죠??
전체보기
게시판
수익화 관련
토론방
진로상담
스토어
차트
공모전
지원사업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수익화 관련
개발 관련 질문은 개발 Q&A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개발자 계정 거래 금지
회색
02-07
3
507019
755
게시판
Admob 관련정보
8
닥스픽스
10-12
2879
수익화 관련
애드몹 관련 질문
3
무살해커
10-12
4748
753
수익화 관련
애드몹 house ads 비용처리는 없나요?
6
자바개발자
10-12
6325
752
게시판
중국패드 ZT-180 오리지날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무살해커
10-11
2783
751
게시판
스토어에 앱 업데이트 횟수제한문의드립니다.
4
좌은
10-11
3075
750
게시판
공공정보활용 공모전 일처리가 답답하네요...ㅜㅜ
1
프로그래머의사
10-11
2757
749
게시판
구를 Checkout 나라변경?
3
볼레로
10-11
2870
748
게시판
AdMob 정산해 보신분?
2
볼레로
10-11
3586
747
게시판
구글 마켓에 유료 판매가 어떤 식으로 되는건가요?
8
안떠니
10-10
2990
746
공모전
공모전인지 낚시질인지...
10
압구정 호루라기
10-08
4226
745
게시판
sns(트위터,페이스북,미2데이)등.. 목록 가져오기...
3
거리의악사
10-07
5258
744
게시판
LGU+ OZ스토어에서 계속 문의사항이 올라오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5
매몰
10-07
2707
743
스토어
티스토어에서 유료앱 다운로드 랭킹 상위에 올라가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5
부라퀴
10-07
9890
742
게시판
갤럭시 S 2.1 Eclair 앞 카메라 드라이버
1
마루마루
10-07
2833
741
게시판
오늘(7일) 구글 Developer Night 가시는 분 계신가요?
13
하늘섬
10-07
2779
740
게시판
칸드로이드와 멀티캠퍼스의 안드로이드 교육 관련해서 수강해보신분~
8
브루밍
10-06
3346
739
게시판
[그냥] 안드로이드 법 ~
4
BIGo
10-06
2861
738
게시판
개발자 계정 국가설정 변경 관련해서
11
컨버전스
10-05
4391
737
게시판
마켓에 환율 적용이 되었네요..
2
쑤우
10-05
2954
736
게시판
서드파티 (판매 & 불법복제 방지 장치) Android Licenser 소개
5
도돌
10-05
2806
목록
쓰기
첫 페이지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367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
이거나 해야지 에뮬에서 광고 나오구요.
그냥 했을 경우는 에뮬에서 광고 거의 안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