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스터디를 한번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스터디 진행방향:
1. 책을 한권 선정해서 스터디를 진행하여 기본적인 수준을 맞춘다.
2. 팀 혹은 개별적인 관심있는 분야의 어플 개발.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여럿이 모여서 정보 교환도 하는 스터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집종료=
현재 2분께서 참여하신다고 연락주셨습니다.
그냥 기다리는 것 없이 이번주 토요일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간단하게 의견 나누는 정도이겠죠? )
필요하시면 게시판을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멍멍대왕에게 쪽지 주세요~
예. 감사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게시판 명 정해서 쪽지드리겠습니다^^
현재까지 총 8명입니다.
금요일까지 신청을 받으려고 했는데..
앞으로 2명만 더 신청받겠습니다.
모임시간은 매주 토요일로 정해질 것 같습니다.
10명 완료되었습니다~^^
스터디 참여인원분들은
보내주신 메일로 모임 장소 및 일시 알려드렸습니다.
확인하세요~
저도 참여하고 싶네요 이미 마감 됬나요
현재 10명이지만, 참여의사가 명확치 않으신 분이 계시니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우선 메일로 신청해주세요. 메일을 통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보내주신 분들..이메일로 답장 보내드렸습니다.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모집종료-
AppCenter 운동 ( www.appcenter.kr ) 의 김진형 교수입니다. @profjkim jkim@KAIST.edu
질문요.. 이런 경우 만남의 장소는 보통 어디로 합니까?
중기청 산하 Biness센터, NIPA신하 지원센터가 가용할 것입니다.
정부 산하 기관의 회의실을 이 목적으로 시용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하고 다닙니다.
로그인 유지
현재 2분께서 참여하신다고 연락주셨습니다.
그냥 기다리는 것 없이 이번주 토요일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간단하게 의견 나누는 정도이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