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 사려다가 그냥 넥서스원을 구해보기로 했는데요..

일본에서도 출시 예정이더군요...

일본엔 친구가 있어서 구하기 쉬울것 같은데..

드로이드 같은걸 봐서는 미국 말고는 멀티터치가 되던데

일본용 넥서스원이 멀티터치가 된다면 좋겠네요

혹시 미국지역이 아닌곳에서 구입한 넥서스원이 멀티터치가 되던가요?

어떻게 될런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