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폰은 삼성 갤럭시입니다
mp3가 있어서 평소에
핸드폰으로 음악을 자주 듣지 않는데
오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핸드폰에 mp3를 넣어
듣다가  mp3용 이어폰을 핸드폰에 꼽아서 잘 듣다가
이어폰을 뽑은 이후로

외장 스피커로 두번 다시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조화일까요ㅠㅠ?

벨소리는 잘 납니다.
전화 올때 나는 음악소리는 잘 나는데
번호버튼 누를 때는 나질않습니다.
뮤직플레이어 음악은 밖으로 나오질 않습니다.
비디오를 봐도 소리는 나질 않습니다.

옵션을 봐도 외장스피커 켜기 같은것은 안보이구요
전원을 껏다 켜봐도 안되구요
밧데리를 빼봐도 안되구요
리셋 빼놓구 다 해봤는데..ㅡㅠ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혹시 소리나가 하는 방법 알고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