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안녕하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폰은 삼성 갤럭시입니다
mp3가 있어서 평소에
핸드폰으로 음악을 자주 듣지 않는데
오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핸드폰에 mp3를 넣어
듣다가 mp3용 이어폰을 핸드폰에 꼽아서 잘 듣다가
이어폰을 뽑은 이후로
외장 스피커로 두번 다시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조화일까요ㅠㅠ?
벨소리는 잘 납니다.
전화 올때 나는 음악소리는 잘 나는데
번호버튼 누를 때는 나질않습니다.
뮤직플레이어 음악은 밖으로 나오질 않습니다.
비디오를 봐도 소리는 나질 않습니다.
옵션을 봐도 외장스피커 켜기 같은것은 안보이구요
전원을 껏다 켜봐도 안되구요
밧데리를 빼봐도 안되구요
리셋 빼놓구 다 해봤는데..ㅡㅠ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혹시 소리나가 하는 방법 알고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
제가 가지고 있는 폰은 삼성 갤럭시입니다
mp3가 있어서 평소에
핸드폰으로 음악을 자주 듣지 않는데
오늘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핸드폰에 mp3를 넣어
듣다가 mp3용 이어폰을 핸드폰에 꼽아서 잘 듣다가
이어폰을 뽑은 이후로
외장 스피커로 두번 다시 소리가 나질 않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조화일까요ㅠㅠ?
벨소리는 잘 납니다.
전화 올때 나는 음악소리는 잘 나는데
번호버튼 누를 때는 나질않습니다.
뮤직플레이어 음악은 밖으로 나오질 않습니다.
비디오를 봐도 소리는 나질 않습니다.
옵션을 봐도 외장스피커 켜기 같은것은 안보이구요
전원을 껏다 켜봐도 안되구요
밧데리를 빼봐도 안되구요
리셋 빼놓구 다 해봤는데..ㅡㅠ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혹시 소리나가 하는 방법 알고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어폰 연결시 보드가 쇼트된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랑 통화시에 상대방 음성을 들을수도 없고
제 목소리 또한 다른사람에게 전달되지도 않더군요.
정말 웃긴거는 외장스피커로 벨소리가 나는데
mp3 파일이나 avi파일 재생시에는 외장스피커로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거구요
더더욱 웃긴거는 AS센터까지 2시간거리입니다.
갔더니 사용자 과실로만 밀어부치내요.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그렇다는 개 헛소리까지 들으니까...
정말 미치겠더군요.
정말 영어만 되도 반죽여놨을텐데... 짜증 지대입니다.
삼성제품을 제가 다시 구입하면 손모가지를 자른다고 했었는데
-_-맘이 바꼈습니다. 두번다시 구입하면 제 대가리를 자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