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게시판 - 잡담, 유머, 창작
(글 수 3,934)
현제 생이별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
1.fring으로 해외 아이폰으로 전화 하면 국제전화 요금이 청구 될까요?
2.fring으로 아이폰에서 주로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는 skype에 전화를 걸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3.fring으로 wifi 존에서 사용해야 만 무료전화로 연결 되나요?
고수님들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살려주세요 ㅠㅅㅠ




스카이프야 와이파이로 연결하면 무료인걸로 알고있고....
fring는 잘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