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에 스터디 모임 공지를 띄웠던 Nebula 서승원입니다.

저희가 1월 27일부터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책을 가지고 스터디를 시작합니다. 저희가 처음은 스터디로 시작을 하지만, 어느 정도 스킬업이 되고, 마음이 맞으면 공모전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 신청해 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멍멍대왕님! 저희 게시판 하나만 열어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