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요일 선택 모임입니다. 다들 오늘 스터디에 좋은 결과를 가져갈 수 있도록 공부할 것을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자유토론방식으로 진행중이지만, 큰 성과 없이 잡담만 나누다 가는 것은 아닌지 조금 걱정입니다. 아직 다른 방향으로 결정나지는 않았지만 안좋다는 의견이 자주 나오면 다른 방식으로 바꾸고 스터디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모임 장소는 현제 갤러리까페 아트리샤 입니다.

 

피아노를 크게쳐서 목요일 수업에 방해가 된다는 의견이 있어서 다른 스터디장소를 물색중입니다만,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어갈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공부합시다.!!

 

의견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까페에 글올려주시거나 제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