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모임 공지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안되시는 분은 참석을 않하셔도 무방합니다.

 

준비해 올 것은 각자 공부할 것이나 다음 발표준비를 위한 자료를 가져오셔서 만드셔도 됩니다.

 

토론위주의 수업방식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구해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터디에 개인차가 있으므로, 실력이 좋으신 분들은 합의하에 간단한 과제형 프로젝트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장소: 갤러리까페 아트리샤

시간: 7시 30분

 

건의사항 이나 문의사항은 zhap@nate.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