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모임이므로 목요일의 공식 모임이 아닙니다. 오늘은 예정된 대로 공부할 책을 가져오셔서 토론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책 혹은 노트북을 준비하시고 오셔서 공부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로 오신 분들은 오늘 오셔서 얼굴을 익히고 서로 인사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010-2936-1135 나 zhap@nate.com 으로 메일이나 네이트온으로 문의를 주시면되겠습니다.

 

http://cafe.naver.com/bumgyeroid 에 장소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저는  6시 30분부터 그 까페에 있을 듯합니다. 시간 여유되시는 분은 먼저오셔서 공부하셔도 무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