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을 미국에서 구입하고나서 한국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그런데 넥서스원은 GSM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CDMA를 이용하는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의 제약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그런지 궁금합니다. 전파인증이야 그냥 30만원 주고 받으면 그만이지만,
국내에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면 필요가 없을듯 싶어서 구매를 안할까 생각중이네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