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드로이드폰 출시를 손꼽아가며 기다리다 넥서스원을 보게 된 이후로는 다른게 눈에 안들어오네요. ㅎ

더구나 SK안드로이드폰(XT720)는 국내 첫 안드로이드폰인지라 뭔가 불안정 할듯한 생각도 들고. 
현재까지 알려진 스펙으로 아이폰과 비교했을때 왠지 기대에 못미치는듯 하구요.

한번 핸드폰을 선택하면 1~2년을 써야 하는 입장으로는 참 선택이 난감합니다.

몇달을 기다려 출시할지 안할지 모르는 넥서스원을 기다리느냐,
아니면 냉큼 SK안드로이드폰(XT720)를 구입하느냐.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내용 추가 -------

먼저 제 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많은분들이 저와 같은 심정으로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기대감이 크신듯 합니다.
소중한 댓글들의 내용을 참조해서 저또한 좋은 선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분들도 좋은 선택을 통해 만족스런 스마트폰 사용을 하시길 빌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