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를 개인적으로 매우 매우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냥 이름에 꽂혔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골드브라운이 맘에 드는데 빨리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그리고 게시판도 많이 활성화 되길 바래요 ^^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