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2
)
전체보기
게시판
토론방
사용법
오프라인펍
사과에 쉬하는 안드로이드 로봇
회색
https://www.androidpub.com/androidusers/600583
2010.07.28
22:51:40
6116
9
게시판
사과에 쉬를 하고 있는 로봇 티셔츠가 나왔습니다.
뭐 보통은 아래와 같은 캘빈이 어딘가에 쉬를 하고 있는 것을 많이 볼수 있다는데요.
안드로이드는 역시나 마스코트인 로봇이 쉬를 하고 있네요.
안드로이드가 애플보다 낫다! 라는 것을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티셔츠라네요.
http://androidcommunity.com/android-shirt-illustrates-what-many-think-of-apple-20100728/
이 게시물을
로봇
,
안드로이드
,
티셔츠
androidshirt-sg.jpg (7.6KB)(5)
sticker_original.gif (4.2KB)(6)
목록
2010.07.28
22:54:59
구우사마
쿨럭... 이거 어디서 파는걸까요? 구글 액세서리샵에 가면 있으려나?
2010.07.28
23:13:11
구우사마
http://179307.spreadshirt.fr/
여기서 팔고 있군요 'ㅅ')a.
하나 주문했습니다.
2010.07.29
10:26:31
알리아답
이거 프랑스 사이트 같은뎅 ㅋㅋ
주문하려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통...
가르쳐주세용ㅋㅋㅋ
2010.07.28
23:16:35
androidCool
저게 앞뒤 교차되는 거면 딱 좋겠네요.
앞에는 사과로고와 뭔가 모를 물줄기. 뒤쪽에서 이어지는 로봇이 쉬하는 ... ^^
2010.07.29
08:43:45
이메디아
이거 멋지네요. ㅋ
2010.07.28
23:38:19
신석기 시대
여성부에서보면 왠지 불끈할것같은...ㅋ
2010.07.29
15:55:37
여라
ㅋㅋ.. 왠지 바로 구매해야될듯.. ^^
2010.07.29
18:25:49
Nexusone
애플매니아가 이 티셔츠를 보면 싸움일어날지도 ㅋㅋ
2010.07.30
22:47:13
디리링
이번에 갤신이 완전대중화되 안드로이드가 보편화되면 이거 우리나라에도 히트할수도 있겠네요......재밋네요...
전체보기
게시판
토론방
사용법
오프라인펍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시판
[필독] 개발 관련 글은 이 곳에 올리지 마세요
회색
01-10
116481
공지
토론방
토론방 : 안드로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슈 토론
20
회색
06-25
118750
942
게시판
커피~ 그리고 갤럭시S~ ^-^
12
반돌
08-01
2537
941
게시판
갤럭시S 쓰면서 느낀 디자이어의 장점 (응?)
15
비상하는닭
08-01
4601
940
게시판
모토쿼티 루팅하고 Notification bar 변경하다가 벽돌이 됬어요!
4
PSGz
08-01
3841
939
게시판
부산 스마트폰 사용자 모임을 어제 했습니다. ^-^
반돌
08-01
1668
938
게시판
안드로이드 마켓 쓰면서 불편한점 하나.
구우사마
08-01
2046
937
게시판
익뮤 유심을 갤럭시S에 꼽았는데 잘 됩니다~ ㅎㅎ
2
반돌
07-31
2694
936
게시판
이런 어플은 불가능할라나요...
3
mnchild
07-30
2707
935
게시판
EVO 4G 프로요 업뎃이 8월 3일에 된다네요.
5
쿨쓰
07-30
2340
934
게시판
부산 모임 날짜가 하루 연기 되었습니다. ^^; (31일 토 오후 4시)
반돌
07-29
1445
933
게시판
아이폰4를 만져 보아습니다~ 그리고~ ^.^
6
반돌
07-29
3565
932
게시판
스마트폰 업무 활용 관련 자료 가지신분 계신가요?
5
크리어스
07-29
3031
931
게시판
한글 입력 시스템 Phonic Key
4
Ricardo
07-29
2599
930
토론방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보는 소프트웨어2.0의 개방성
4
숲속얘기
07-29
3254
929
게시판
뉴스를 보니 아이폰 멀티테스킹도 문제가없는건 아니군요 ...
9
곤이닷
07-29
2480
게시판
사과에 쉬하는 안드로이드 로봇
9
회색
07-28
6116
927
게시판
LG U+가 좀 분발해줬으면 좋겠네요.
4
LifeClue
07-28
1943
926
게시판
안드로이드 100만대 돌파기념.넉두리...
3
곤이닷
07-28
2100
925
게시판
EVO가 출시를 과연 할까요??
9
신시아헤럴
07-28
1989
924
게시판
스마트폰으로 공과금 납부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4
제절초
07-27
2036
923
토론방
SKT 스마트 폰 웹서핑 40분 사용, 데이타 통화료 920Mega!!!
63
훈^^
07-27
2
22011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