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카메라를 두개를 만들었습니다.하나 CameraDemo 라는 프로그램은 애뮬 실행시 잘 되지만 핸드폰에 연결하여 연동하면자꾸 예상치 않게 중지 되었다고 합니다 ㅠ그 다음 HelloCamera는 애뮬과 핸드폰 연동시에 둘다 예상치 않게 중지 되었다고 합니다 ㅠ개발 초보인 저로선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겠습니다 ㅠ파일도 올리니 고수님들 해보시고 부탁드려요 ㅠ,ㅠ엉엉 ㅠㅠ
(주)SH Factory
소스를 보지 않았습니다만, 에뮬에서 되는데 테스터 머신에서 안된다니 이상하군요;manifest 에 camera permission 과 메모리 기록 관련 permission 을 주셨는지 확인하세요.에뮬에선 카메라가 구동될때 에러가 나는거 같더군요.
로그인 유지
소스를 보지 않았습니다만, 에뮬에서 되는데 테스터 머신에서 안된다니 이상하군요;
manifest 에 camera permission 과 메모리 기록 관련 permission 을 주셨는지 확인하세요.
에뮬에선 카메라가 구동될때 에러가 나는거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