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엔 무심코 지나치다가 Setting->Manage Application에 있는 중국 application 3개가 눈에 들어왔어요.
근데 이 app 3개가... 모든 권한은 다 가지고 있더군요...
혹시... 바이러스는 아닌지...해서... ROM을 새로 깔아 넣었는데도 있더라고요. (ROM = myHero 2.2.3)
혹시.. 바이러스가 SD-card에 있나해서... sd-card빼고, SIM카드 빼고, wireless 설정 안하고 봐도
이 3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저한테만 있는건가요?
사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