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사이트에서 프로요 OTA가 이번주내로 된다고 공지한것 같은데 통신사별로 다른건가요?
국내에서 OTA 받으신분 있으신지?
며칠 차이 안닐것 같아서 수동 업그레이드는 생각하지 않고 있는데 이제나 저제나 하고 기다리고 있네요~
T-mobile이고 OTA 안떠서 바로 수동업뎃 했습니다.
그냥 수동업뎃 해도 상관없습니다. 업뎃 고고싱~
저랑 와이프랑 해서 넥원 2대 사용중인데,
제가 사용하는건 제가 나오자마자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했었는데,
그저께 저녁에 보니 와이프 넥원으로 OTA가 뜨더군요.
T-mobile입니다.
국내 KT 유저입니다. FRF91로 OTA 되었습니다.
로그인 유지
T-mobile이고 OTA 안떠서 바로 수동업뎃 했습니다.
그냥 수동업뎃 해도 상관없습니다. 업뎃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