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사이트에서 프로요 OTA가 이번주내로 된다고 공지한것 같은데 통신사별로 다른건가요?

국내에서 OTA 받으신분 있으신지? 

며칠 차이 안닐것 같아서 수동 업그레이드는 생각하지 않고 있는데 이제나 저제나 하고 기다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