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는 대충 쓰윽~ 긁어왔꾸욤.
2차과제 간단하게 MSG 찍어 보았습니다.
3차 과제. 맵도 띄워보았구요.
부랴부랴 한번에 하긴 했는데, 그냥 저냥 봐주십쇼.ㅎ
아직까지 어려운 점은 없구요.
일단 UI구성하고 DB입력하고, 그 부분부터가 힘들어질거 같습니다.
파일도 없는데 뭘 봐돨라는 건가요..
이러시면 더 봐드릴수가 없는데 ㅋㅋ
올렸습니다;;ㅋ
로그인 유지
파일도 없는데 뭘 봐돨라는 건가요..
이러시면 더 봐드릴수가 없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