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는 대충 쓰윽~ 긁어왔꾸욤.

 

2차과제 간단하게 MSG 찍어 보았습니다.

 

3차 과제. 맵도 띄워보았구요.

 

부랴부랴 한번에 하긴 했는데, 그냥 저냥 봐주십쇼.ㅎ

 

아직까지 어려운 점은 없구요.

 

일단 UI구성하고 DB입력하고, 그 부분부터가 힘들어질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