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글 수 357)
모집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안드로이드 스터디그룹 '강북스터디' 에서
함께 공부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저희 스터디그룹의 최종목표는
안드로이드 App 공모전 참가입니다.
열심히 하실 의지가 있으신분은 dualwield 님에게 문의주세요^^
------------------------------------------------------------
모집인원 : 2명
자격조건 : Java & Android 에 관한 기본지식
출석률 좋고 열심히 공부하실분
매달회비 : 3만원 (토즈이용료, 회식, 간식 등)
모임장소 : 매주 일요일 14시 토즈 대학로점
------------------------------------------------------------
p.s. 자격조건중에 ' Java & Android 에 관한 기본지식 ' 부분에서
부담감을 느끼시는것 같은데...
공부할 목적으로 Android 책을 사서 공부중이시거나
각종 예제들을 따라해보면서 공부하시는중이면 됩니다.
저희 스터디원은 잘하시는 분들도 있고 나중에 들어오셔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공부하려는 의지죠.




취업 하고 , 중국 가고.. 출산, 회사일 바뻐서 휴일근무 때문에 정예 맴버들이 다 빠진 상황에 드로이만 살아남다니 ㅋ
드로이도 복학하면 바쁘겠지만 ㅋ 힘내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