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안드로이드 스터디그룹  '강북스터디'  에서
함께 공부하실분을 모집합니다.

 

저희 스터디그룹의 최종목표는
안드로이드 App 공모전 참가입니다.

 

열심히 하실 의지가 있으신분은 dualwield 님에게 문의주세요^^

 

------------------------------------------------------------

 

모집인원 : 2명

 

자격조건 : Java & Android 에 관한 기본지식
                   출석률 좋고 열심히 공부하실분

 

매달회비 : 3만원 (토즈이용료, 회식, 간식 등)

 

모임장소 : 매주 일요일 14시 토즈 대학로점

 

------------------------------------------------------------

 

p.s. 자격조건중에 ' Java & Android 에 관한 기본지식 ' 부분에서

       부담감을 느끼시는것 같은데...

       공부할 목적으로 Android 책을 사서 공부중이시거나

       각종 예제들을 따라해보면서 공부하시는중이면 됩니다.

       저희 스터디원은 잘하시는 분들도 있고 나중에 들어오셔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공부하려는 의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