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들어가고 싶은 사이트에서
처음 접속하면
(로그캣으로 찍어본내용입니다)
06-09 05:17:21.323: INFO/output(509): <html><script lang=javascript>
06-09 05:17:21.323: INFO/output(509): document.cookie = '_accessKey2=S-ZMZC4N66n9rzLRfoSV1bNo1zx1alhp'
06-09 05:17:21.323: INFO/output(509): window.location.reload();
06-09 05:17:21.323: INFO/output(509): </script></html>
이런식으로 쿠키에 일종의 키값? 세션값은 아닌거같고...
을 주고 리로드 시키네요...
저걸 어떻게 이용해서 다시 리로드 시켜할꺼같은데...
HttpClient를 단순히 받아오는데만 사용했는데
쿠키는 어떻게 써야할지를 모르겠네요 ㅠㅠ
답변부탁드립니다 ㅠ
2010.06.09 16:43:34
답변 감사합니다 ㅠ 제가 알고싶은게 파싱하여서 저길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게 궁금합니다 ㅠ...
저 사이트를 접근하면 무조건 저렇게 떠서... 그냥 브라우저에서 접근할때처럼 제대로 뜨게하려면 어케해야하는지...
저 AccessKey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야하는건가요?
제가 저 값을 파싱해서 키캆을 받아서
HttpPost method;
method.addHeader("Set-Cookie","accesskey2_=asdfasfadf");
보냈더니 아무소용없더라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2010.06.09 17:35:05
윗분도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쓰는게 HttpClient라...
http://wwww.okjsp.pe.kr/seq/112848
제가 이분이 겪는 문제하고 비슷합니다..
이 글의 맨 마지막분의 말의 상황인거같은데 참조하라는게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여 ㅠ
2010.06.10 10:10:32
httpclient 에 쿠키를 관리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http://hc.apache.org/httpcomponents-client-4.0.1/tutorial/html/
Chapter 3. HTTP state management 부분을 읽어보세요.
http://hc.apache.org/httpcomponents-client-4.0.1/tutorial/html/
Chapter 3. HTTP state management 부분을 읽어보세요.




받아온 데이터 안의 자바스크립트 코드를 실행해주지는 않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직접 관리하신다면 (자바스크립트가 아니라) 서버쪽에서 쿠키를 설정하는 식으로 변경하세요.
만약 그게 안된다면 저부분을 직접 파싱하여 처리하는 방법밖에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