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오늘 가입하고 첨글에 이런 질문부터 올려서..지송..합니다.

홍콩에서 산  t-mobile g1  폰에..언어 선택란에..영, 중, 대만 선택 밖에

없네요,..하루를 붙잡고 여기 글들 보면서 아무리 씨름해 보아도.모르겠고..

한글접촉식 자판은 설치 했구여..

제 전화기도. ...안드로이드 키보드는 없내요

그리구 전체 메뉴 한글로 어떻게 바꾸는 거에요..

여기 자세하게 나온 글들을 보더라도 통 모르겠고 쉽게 설명 좀 부탁 드릴께여..

즉..한글자판을 다운받아서 검색할때및 문자할때는 한글이 됩니다

그런데 핸드폰 안에있는 메뉴얼들은 다 영어로되있는데 이것도 한글로 바꿀순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