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질문/답변
(글 수 3,598)
안녕하세여,,
오늘 가입하고 첨글에 이런 질문부터 올려서..지송..합니다.
홍콩에서 산 t-mobile g1 폰에..언어 선택란에..영, 중, 대만 선택 밖에
없네요,..하루를 붙잡고 여기 글들 보면서 아무리 씨름해 보아도.모르겠고..
한글접촉식 자판은 설치 했구여..
제 전화기도. ...안드로이드 키보드는 없내요
그리구 전체 메뉴 한글로 어떻게 바꾸는 거에요..
여기 자세하게 나온 글들을 보더라도 통 모르겠고 쉽게 설명 좀 부탁 드릴께여..
즉..한글자판을 다운받아서 검색할때및 문자할때는 한글이 됩니다
그런데 핸드폰 안에있는 메뉴얼들은 다 영어로되있는데 이것도 한글로 바꿀순 없는건가요?
오늘 가입하고 첨글에 이런 질문부터 올려서..지송..합니다.
홍콩에서 산 t-mobile g1 폰에..언어 선택란에..영, 중, 대만 선택 밖에
없네요,..하루를 붙잡고 여기 글들 보면서 아무리 씨름해 보아도.모르겠고..
한글접촉식 자판은 설치 했구여..
제 전화기도. ...안드로이드 키보드는 없내요
그리구 전체 메뉴 한글로 어떻게 바꾸는 거에요..
여기 자세하게 나온 글들을 보더라도 통 모르겠고 쉽게 설명 좀 부탁 드릴께여..
즉..한글자판을 다운받아서 검색할때및 문자할때는 한글이 됩니다
그런데 핸드폰 안에있는 메뉴얼들은 다 영어로되있는데 이것도 한글로 바꿀순 없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