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잉폰4가 발표되고 세상이 술렁술렁하네요.

일단 가격이 $299


7월에 아잉폰4가 KT 통해 나오는 분위기고 한데 


이렇게 되면 KT에서 나올 넥서스 원 가격도 좀 내려갈까요?


구글과 hTc에서 가격을 내리지 않는 이상 $529 베이스로 가게될까요?


애플을 좋아하지 않기는 하지만 $299는 매력적이네요.


한국에 들어와도 가격이 별로 비싸지 않을 것 같네요.


6월 21일 넥서스원 판매 시작하면 바로 살 생각인데 이런 상황에서 $529의 넥서스원을 개통하는게 맞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


이번 애플 가격발표로 넥서스 원 가격도 빨리 내려가길 기원해봅니다.


그래도 6월 21일 전에는 안내려갈것같아. 아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