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아이폰에서 넘어온 사람입니다 ㅋ
한글 지원덕분에 아주 잘 쓰고 있는데, 요즘 한가지 문제가 자꾸 보이네요;;;
우선 회색님의 한글로 사용하고 주로 터치키보드가 아닌 슬라이드 키보드로 사용중입니다;
저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채팅하다보면 자꾸 전 문장에서 한글자씩 따라오는데요;;
전 그게 IM 프로그램의 문제인줄 알았는데
기본 문자 메세지 프로그램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서 제가 설정을 잘못한건지 아니면 버그인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예를 들어 "X람"이라고 저장된 친구에게 문자를 보내기위해
1. 메세지함에 들어가서
2. 새로운 메세지를 선택하고
3. 받는 사람에 "X람"이라고 치면 밑에 검색 결과가 나오며 친구이름이 뜹니다.
4. 그것을 선택하고 내용을 입력하기위해 내용을 선택하면
5. 람이라는 글씨가 이미 써져 있네요;;

음  왜그런걸까요;;;흡사 맥기본 한글 입력기로 오피스 쓸때처럼 호환의 문제일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