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을 몇 일 만지면서, 이거저거 많이 배우고 있는데, 질문도 많이 생기네요.

 

Q1. 넥서스원에서 SMS보다 길게 쓴 MMSSKT 핸드폰으로는 안 가는 거 같습니다. 혹시, 저만 그런가요?

 

Q2. 일정에서 새 이벤트 추가하면, 자동적으로 영문 대문자가 나오는데, 자동 대문자 설정을 Off했는데도 그러네요. 무조건, 소문자로 나오게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Q3. 넥서스원을 완전 초기화하는 방법은 Privacy>Factory Data Reset이 할 수 있는 최대의 초기화 방법인가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