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넥서스원을 몇 일 만지면서, 이거저거 많이 배우고 있는데, 질문도 많이 생기네요.
Q1. 넥서스원에서 SMS보다 길게 쓴 MMS가 SKT 핸드폰으로는 안 가는 거 같습니다. 혹시, 저만 그런가요?
Q2. 일정에서 새 이벤트 추가하면, 자동적으로 영문 대문자가 나오는데, 자동 대문자 설정을 Off했는데도 그러네요. 무조건, 소문자로 나오게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Q3. 넥서스원을 완전 초기화하는 방법은 Privacy>Factory Data
Reset이 할 수 있는 최대의 초기화 방법인가요?
고맙습니다.




SKT에서 외산 폰들에 대한 MMS 지원이 예전에 문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해결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디자이어의 APN 설정값을 참고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