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후끈후끈하네요..

프로젝트가 새로시작되서 열심히 하다보니 스터디 진도는 대략 난감..ㅋㅋ

그래도 열심히들 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드디어 첫번째 오프라인 모임을 내일 갖습니다.

참석인원을 세어보니 14분~15분이나 오시는군요.

그래서 15인실을 예약하였고 강남역 부근으로 정하였습니다.

유료요금을 사용하므로 정확하게 6~8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늦는만큼 손해일것같습니다.

늦지말고 최소 5:50분까지는 와주시길 바래요. ( if (시간==지각) { 간식사기 } )

식사는 스터디가 끝나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이 되셔서 추가로 참석하시는 분도 상관없으니 꼭 오셔서 같이 해 주시고,

사정이 생기셔서 못오시는 분들은 꼭  연락 주세요. ^^

 

 

시    간 : 2010. 6. 5 18:00~20:00

장    소 : 서울시 강남역 8번출구 모토 스터디룸 ( 예약자- 김성수 / 010-4626-5606)

준비물 : 안드로이드 책, 노트북(상황 되시는 분), 필기류

회    비 : 5,000원 (스터디룸 사용료 : 2,000원 / 간식비 : 3,000)

 

참석자(13명) : daige,Nicky,0x4861,민스닷,하이드,풍류왕자,oopking,

                       주늬,푸리뎅뎅,별찾아서,waffle,epiro,hopalt,민경하,주영군(불확실)

                        추가 : AlexYang

 

위치 및 약도 : http://blog.naver.com/g892026?Redirect=Log&logNo=90080258453

사본 -ScreenHunter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