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향후 스터디 일정 및 최종 목표입니다.
개인이 조사하셔서 그 결과를 게시판에 올리는 것은 아마도 6월 말까지 진행하게 될거 같습니다.
그 이후로는 7월부터는 팀 단위로 구성하여서 자료 조사하는 형태로 진행 할까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서울 분들이기에 서울분들에 한하여 오프라인 모임을 구성하셔 주시고
해당 모임이 구성되면 해당 구성원들과 간단한 팀명을 정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서울 분들만 챙기면 지방분들은 서럽죠
그래서 지방분들은 서로 긴밀하게 연락을 하기 위해 네이트온 대화 뿐만이 아니라
서로 전화번호를 공유하여 지방분들도 서운하지 않게 할 방안을 고려 중입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알려주시구요
그리고 최종 목표에 대한 부분입니다
현재 최종목표는 팀이 구성되면 팀단위로 7월 말까지 어떤 식으로 최종적으로 팀에서 구현 하실 어플리케이션을 하나씩
생각해두시고 그에 대한 자료조사 및 그에대한 사항에 대하여 조사하여서 PPT를 제작하여 주시고
7월 말에 전체적으로 한번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현재 지역은 여러곳이 고려되고 있습니다. 좋은 장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 묙표에 해당하는 팀별 프로젝트는 최장 3개월 잡아서 10월쯤에 완료할까 합니다.
기초만 배우는건 혼자서도 하실 수 있지만 팀을 구성하여 프로젝트를 해봐야
스터디 좀 해봤다 생각되서 고려중입니다.
위의 사항들은 아직 확정이 아니라 고려중인 사항이므로
추가적으로 변경/수정/삭제 등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을 공지합니다.
그리고 다음주 일요일(15:00 ~ 무한) 에 스터디 참여자 전원 네이트온 접속 바랍니다.
각자 간단한 개인소개 및 위에 써놨던 사항에 대하여 상세히 토론을 할까 하오니
참여불가능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시고 다음주 일요일 모임에 특별한 사유없이 안나오시면
특별조치(!!!) 가 있을 예정이니 참여불가시 반드시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헐 일요일 새벽 3시예요??? 이번주 일요일은 저도 좀 불안하긴 하네요.. 잠깐 접속은 가능할듯.. __ 오빠네 식구들이 집에 놀러오기로 해서요.... 에거..
주소 보니까. .부산분. 서울, 경기 이렇게 좀 있으신것 같던데... 지방도 스터디 가능하면.. 구성하셔도 될듯 싶어요 ^^
서울쪽은 누가 만들어주실려나... 흠흠... 우리 스서티 해보자구요..
참석여부가 좀 불분명하여.. 위의 내용에 대한 의견은...
10월을 목표로 팀단위 프로젝트 하는거에 찬성합니다.
그리고 전체 오프라인도요..
6월한달동안 스터디 팀별 그룹 설정해서 준비한다면 괜찮을듯 싶어요..
아.. 기대되네요... ^^
얼른 숙제해서 제출해야지..




ㅠㅠ 전 집에는 네이트를 못한답니다. 그렇다구 일요일날 3시에 사무실에 있을수도 없고..ㅠㅠ 방법이 없습니다. ㅠㅠ 양해해 주세요..ㅠㅠ
(주중에는 밤을 세두..주말에는 아이들과 놀아주어야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