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HTC꺼 드로이드폰 샀는데요

회색님이 올려주신 한글파일 다운받구요, 또 올려주신데로 실행해보려고했는데

바뀌질 않습니다. shift와 space를 같이 누르면 바뀐다고 하는데 무슨모양인지 모르겟습니다.

또 abc버튼을 오래 누르면 다이얼로그 창이 뜬다고 하는데 그렇지도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초보를 위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