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에 넥원이가 KT로 나온다는데 그럼 기존에 개별적으로 개통해서 쓰고있는 사람들도 A/S 지원이 가능할까요?
HTC에 A/S 관련 문의 한 결과 한국에 정발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A/S가 불가 하며 정발 국가 쪽 A/S 문의하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쌀국에서 구입한 넥원도 홍콩이나 싱가폴에서 A/S가 가능하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아마 아이폰과 같이 월드워런티 정책일 듯 하니 정발이 된다면 당연히 A/S가 되지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
저도 그래서 홍콩으로 a/s 보내기 일보직전에 기다려보기로 결정했습죠
KT가 보면 볼수록 올레한데요
트위 내용중
지금 현재도 저희쪽에 개통하신 개인전파인증자 분들도 AS받고 계십니다
있네요.
로그인 유지
HTC에 A/S 관련 문의 한 결과 한국에 정발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A/S가 불가 하며 정발 국가 쪽 A/S 문의하라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쌀국에서 구입한 넥원도 홍콩이나 싱가폴에서 A/S가 가능하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아마 아이폰과 같이 월드워런티 정책일 듯 하니 정발이 된다면 당연히 A/S가 되지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