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하게 되네요.
예전에 여러번 구글 search하다가 들어온적은 있지만 이렇게 글을 남기는건 첨입니다.
아직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이틀후에 드로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많이 기대되네요 ^^;
버라이존에서 아이폰 킬러를 엄청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나도 가지고 싶은 핸드폰입니다 ^^
아 그리고, 인터넷 속도도 엄청 빠르더라구요. 아이폰이랑 같이 비교도 해봤는데 브라우저도 훨씬 빠르더라구요~ 화질도 굉장합니다~! 안드로이드 화이팅~ㅎㅎ
아직은 한글지원여부에 대해서 친구들에게 권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Android OS 2.0에도 한글 지원이 (예를들면 이메일이나 GTalk같은 것들) 잘 되고있나요? 검색해봤기는 하지만 아직 정확하게는 모르겠더라구요 ^^;
또 어플리케이션은 어떤것들이 많이 추천되어지고 있는지요?
좀 많은 정보 부탁드려요 ^^ 여기서 제가 많이 배우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