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게시판 (글 수
3,442
)
전체보기
게시판
토론방
사용법
오프라인펍
G1의 SIM넣는곳에 USIM을 넣어도 되나요?
aki
https://www.androidpub.com/androidusers/38500
2009.11.05
22:49:25
4111
2
게시판
언락시킬때 제가 한국에 있기때문에
SIM은 못구하고 USIM을 넣어야 할 것 같은데..
그래도 똑바로 작동될까요?
이 게시물을
목록
2009.11.06
01:34:54
matt99
음... sim과 usim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국내 usim 카드로 언락할수 있느냐는 말씀이신가요?
제 G1에는 SK Telecom usim이 들어있습니다 :)
2009.11.06
07:30:11
aki
감사합니다 :D 전화만 되면 딱 좋을텐데 말이죠...
개인인증 해도 전화는 안될까요..ㅜㅜ
전체보기
게시판
토론방
사용법
오프라인펍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시판
[필독] 개발 관련 글은 이 곳에 올리지 마세요
회색
01-10
116366
공지
토론방
토론방 : 안드로이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슈 토론
20
회색
06-25
118619
42
게시판
마켓관련 질문있습니다.
2
멋적음
11-17
2834
41
게시판
한국 GTUG 첫 모임을 하고자 합니다.
6
brianlee
11-17
3964
40
게시판
한국 앱들...
1
Easyx
11-16
3104
39
게시판
cyrket.com 사이트가 이상하군요..
3
자바개발자
11-13
3236
38
게시판
처음부터 배우는 안드로이드 교육강좌(초급 대상)
2
자유롭게2
11-13
4594
37
게시판
안드로이드 마켓에 어플 올리기
1
티타임
11-12
7546
36
게시판
[S3C6410보드를 활용한 안드로이드 & WinCE 교육 ] S3C6410보드 망고보드 10% 할인쿠폰 제공
이디엄
11-12
6084
35
게시판
한국에서 개통안되는 안드로이드폰을 항상 wifi기기로 쓸 수 있는 방법이 곧 나오겠네요.
2
달구노
11-09
4643
34
게시판
hd2 가격이 이상해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1
11-08
3494
33
게시판
안드로이드펍 앱도 슬슬 작업해야겠군요.
2
회색
11-08
3031
32
게시판
HTC 이어폰 젠더 공구 어떤가요?
4
aki
11-08
4543
31
게시판
질문있습니다!! HTC 제품 HD2요
3
11-08
3517
30
게시판
가입인사 겸 드로이드 구매 신고
13
1
우미
11-07
3803
29
게시판
HTC hero 전파인증
4
에단
11-06
3998
28
게시판
2009년 제1회 네이트 앱스토어 앱스 공모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5
네이트맨
11-06
3587
게시판
G1의 SIM넣는곳에 USIM을 넣어도 되나요?
2
aki
11-05
4111
26
게시판
G1을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2
aki
11-02
3465
25
게시판
[HTC Hero by Sprint ]ringtone질문이요!!!! ㅠㅠ
1
HAM
10-29
4024
24
게시판
G1 사용자 입니다. 단말기 변경 예정 이구요 도와 주세요
2
TKJ
10-27
3837
23
게시판
안드로이드 App 개발 3시간만에 배우기 강좌(초급 대상)
9
자유롭게2
10-22
6439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끝 페이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