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상담원 말하길 문자를 받고 10분정도 있으면 폰이 개통 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 개통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문자가 온지 40분이 지나도록 아무소식이 없네요.


제가 맘이 너무 조급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