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상담원 말하길 문자를 받고 10분정도 있으면 폰이 개통 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 개통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문자가 온지 40분이 지나도록 아무소식이 없네요.
제가 맘이 너무 조급한건가요?
저는 점심 때 (1시 경) 신청하고 아직 전화 기다리는 중입니다. 왠지 아이폰 예판 기다리던 상황과 데자뷰가... :)
전화해서 물어보니, 무슨 스티커를 휴대폰에 부치고 사진을 찍어서 다시 보내야 최종적으로 개통이 된다고 하네요. 방금 전파연구소에서 받은 문서에 그렇게 나와있다고 하네요. 뭐가 이렇게 복잡한지 -_-;
출력물 붙이라고 메일로만 왔었는데, 하루만에 붙인거 보내야 하는 것으로 바꼈나 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지-지난 주에 신청서 넣었고, 지난 주 월요일에 HTC & Google과 협의 중이라 조금 기다려 달라고 했었고,
어제 오후 2시경에 전화 와서 S/N 및 IMEI 불러주고, 어제 오후 4시경에 개통 완료 되었습니다.
로그인 유지
저는 점심 때 (1시 경) 신청하고 아직 전화 기다리는 중입니다. 왠지 아이폰 예판 기다리던 상황과 데자뷰가... :)